국내 저가 항공(LCC) 1위 제주항공의 중장기 성장동력 확보를 위하여 대한항공 등 FCC와의 기존 서열적 경쟁구조가 아닌 대등한 포지셔닝을 구축할 수 있는CUSTOMERS EXPERIENCE 전략 수립
Service Design 기반의 전략, 솔루션 뿐만 아니라 구체적인 키워드, 디자인 가이드까지 제안. 다수의 아이디어가 채택되어 적용 되었음
![메인이미지 겸용3.제주항공 design-03](https://blog.almaden.co.kr/hubfs/Imported_Blog_Media/%EB%A9%94%EC%9D%B8%EC%9D%B4%EB%AF%B8%EC%A7%80%20%EA%B2%B8%EC%9A%A93_%EC%A0%9C%EC%A3%BC%ED%95%AD%EA%B3%B5%20design-03-4.png)
![1.제주항공strategy-01-01](https://blog.almaden.co.kr/hubfs/Imported_Blog_Media/1_%EC%A0%9C%EC%A3%BC%ED%95%AD%EA%B3%B5strategy-01-01-4.png)
![2.제주항공solution-02](https://blog.almaden.co.kr/hubfs/Imported_Blog_Media/2_%EC%A0%9C%EC%A3%BC%ED%95%AD%EA%B3%B5solution-02-4.png)
국내 저가 항공(LCC) 1위 제주항공의 중장기 성장동력 확보를 위하여 대한항공 등 FCC와의 기존 서열적 경쟁구조가 아닌 대등한 포지셔닝을 구축할 수 있는CUSTOMERS EXPERIENCE 전략 수립
Service Design 기반의 전략, 솔루션 뿐만 아니라 구체적인 키워드, 디자인 가이드까지 제안. 다수의 아이디어가 채택되어 적용 되었음
Tags: Design Thinking, NPD
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310, 유니온센터 8층8F, Gangnam-daero, Gangnam-gu,
Seoul, Republic of Korea
T : 02) 555 - 7025 F : 02) 6455 - 7024 M : info@almaden.c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