향후 하림그룹이 신규 팻푸드 사업을 선두로 BtoC 사업의 본격적인 토대를 구축 하도록 펫푸드 사업 진출 전략 및 매출 증대 방안 수립. 사업초기 Launching 전략과 새로운 Customer Experience를 통한 구체적인 Brand Positioning 개발
![1.하림1](https://blog.almaden.co.kr/hs-fs/hubfs/Imported_Blog_Media/1_%ED%95%98%EB%A6%BC1-3.png?width=1200&name=1_%ED%95%98%EB%A6%BC1-3.png)
![2.하림2](https://blog.almaden.co.kr/hubfs/Imported_Blog_Media/2_%ED%95%98%EB%A6%BC2-3.png)
![3.하림3](https://blog.almaden.co.kr/hubfs/Imported_Blog_Media/3_%ED%95%98%EB%A6%BC3-3.png)
![4.하림4](https://blog.almaden.co.kr/hubfs/Imported_Blog_Media/4_%ED%95%98%EB%A6%BC4-3.png)
![5.하림5](https://blog.almaden.co.kr/hubfs/Imported_Blog_Media/5_%ED%95%98%EB%A6%BC5-3.png)
향후 하림그룹이 신규 팻푸드 사업을 선두로 BtoC 사업의 본격적인 토대를 구축 하도록 펫푸드 사업 진출 전략 및 매출 증대 방안 수립. 사업초기 Launching 전략과 새로운 Customer Experience를 통한 구체적인 Brand Positioning 개발
Tags: Design Thinking
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310, 유니온센터 8층8F, Gangnam-daero, Gangnam-gu,
Seoul, Republic of Korea
T : 02) 555 - 7025 F : 02) 6455 - 7024 M : info@almaden.c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