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 1위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배스킨라빈스의 매출 정체 극복을 위한 차세대 솔루션 기획.
Service Design 기법을 통하여 총 8가지 Customers Experience 솔루션이 개발 되었으며 이 중 7가지가 채택되어 배스킨라빈스 신규사업에 반영됨.





국내 1위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배스킨라빈스의 매출 정체 극복을 위한 차세대 솔루션 기획.
Service Design 기법을 통하여 총 8가지 Customers Experience 솔루션이 개발 되었으며 이 중 7가지가 채택되어 배스킨라빈스 신규사업에 반영됨.
Tags: NPD
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310, 유니온센터 8층8F, Gangnam-daero, Gangnam-gu,
Seoul, Republic of Korea
T : 02) 555 - 7025 F : 02) 6455 - 7024 M : info@almaden.c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