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G인화원

LG인화원 상품기획 College커리큘럼 기획 및 총괄 운영

LG인화원 상품기획 워크숍 교육

LG인화원 상품기획 빅데이터 교육/실습

상품기획 교육 체계 및 커리큘럼 구성 그룹사 모집 및 운영, 교육(강의), 교재 개발, 위크숍 진행
 
LG인화원의 사내 교육으로 NPD(New Product Development)프로세스 및 디자인싱킹을 활욜한 워크숍 형태의 교육
 
상품기획 초기 단계에 필요한 다양한 리서치 중 빅데이터를 활욜한 방법에 대한 교육 및 살습
 
비교분석이 필요한 두 개의 키워드를 네이버 블로그 크롤링을 통해 밴다이어 그램 형태의 워드 클라우드 도출 후 키워드 비교 분석을 통해 인사이트 도출
 
교육생의 관심 분야를 워드클라우드로 작성하여 실워크숍 형태의 실습을 통해 인사이트 도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