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 가스를 이용하는 택시 드라이버의 브랜드 충성도 강화를 위한 맴버십 서비스 개발을 위한 서비스디자인리서치를 통한 브랜드 컨셉 및 네이밍을 비롯한 맵버십 서비스 상품 개발
![4.SK가스-06](https://blog.almaden.co.kr/hubfs/Imported_Blog_Media/4_SK%EA%B0%80%EC%8A%A4-06-3.png)
![1.SK가스-01](https://blog.almaden.co.kr/hubfs/Imported_Blog_Media/1_SK%EA%B0%80%EC%8A%A4-01-3.png)
![3.SK가스-05](https://blog.almaden.co.kr/hubfs/Imported_Blog_Media/3_SK%EA%B0%80%EC%8A%A4-05-3.png)
![2SK가스-04](https://blog.almaden.co.kr/hubfs/Imported_Blog_Media/2SK%EA%B0%80%EC%8A%A4-04-3.png)
![5.SK가스 택시 서비스-01](https://blog.almaden.co.kr/hubfs/Imported_Blog_Media/5_SK%EA%B0%80%EC%8A%A4%20%ED%83%9D%EC%8B%9C%20%EC%84%9C%EB%B9%84%EC%8A%A4-01-3.png)
SK 가스를 이용하는 택시 드라이버의 브랜드 충성도 강화를 위한 맴버십 서비스 개발을 위한 서비스디자인리서치를 통한 브랜드 컨셉 및 네이밍을 비롯한 맵버십 서비스 상품 개발
Tags: Design Thinking
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310, 유니온센터 8층8F, Gangnam-daero, Gangnam-gu,
Seoul, Republic of Korea
T : 02) 555 - 7025 F : 02) 6455 - 7024 M : info@almaden.co.kr